제목 | 201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식음·판매시설 참여업체 선정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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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문화예술체육회관 | |||||||||||||||||||||||||||||||||||||||||||||||||||||||||||||
담당자 | ||||||||||||||||||||||||||||||||||||||||||||||||||||||||||||||
연락처 | ||||||||||||||||||||||||||||||||||||||||||||||||||||||||||||||
내용 |
201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식음․판매시설 업체 선정공고
201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성공적인 개최와 관람객 편의제공을 위해식음 및 판매시설분야 업체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5. 8. 05.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장
1. 행사개요 ❍ 행사명 : 201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 기 간 : 2015. 9. 16 ∼ 10. 25 <40일간> ❍ 주 제 : Hands+ 확장과 공존 ❍ 장 소 : 옛, 청주연초제조창 ❍ 주 최 : 충청북도, 청주시 ❍ 주 관 :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
2. 공고분야 ❍ 식음 및 판매시설 참여업체 선정
3. 사업기간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5. 10. 30까지 ❍ 행사기간 : 2015. 9. 16 ∼ 10. 25 <40일간>
4. 선정방식 : 제안서 심사방식 5. 제안서 접수 ❍ 공고기간 : 2015. 8. 05 ∼ 8. 12 <8일간>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음 ❍ 제안서접수 : 2015. 8. 13<1일간> ❍ 접 수 처 :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 마케팅부 - 접수시간 : 09:00 ∼ 17:00까지(담당자:마케팅팀장 백인석) ❍ 접수방법 : 방문접수 ❍ 계약체결 : 2015. 8. 22일 이전 완료
6. 시설규모 및 참가비용 현황 (단위 : 원)
※ 부스료에는 전기, 수도사용료 포함 ※ 일반생활폐기물 및 음식물쓰레기 처리비용은 사업자부담 ※ 1개 업체 1부스 참여제한 ※ 조직위 공식음료 공급업체 선정시 물품(음료) 독점 납품예정 6. 분야별 자격조건
7. 제출서류 ①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② 참가제안서 6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⑤ 직전년도 매출액 현황 확인서류(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1부. ⑥ 각서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각 1부. ⑦ 기타서류(해당업체) - 식약청 HACCP인증서(해당업체) 사본 1부. - 국제행사 참가실적증명서 1부. 8. 심사방법 ❍ 심사방식 : 제안서 심사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제안서작성요령 참조
9. 기타사항 1) 제안서 작성요령을 숙지하시여 누락 없이 작성요망 2) 제출서류가 부적격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됨으로 누락 및 착오 없이 작성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3)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성실이행을 위한 보증금 금일백만원 (₩1,000,000)을 별도 현금 납부해야 함. ※ 보증금 활용 범위 : 제안서 작성요령 참조 4)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공고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 있음 5) 참가자는 계약일로부터 10일 경과시 계약 취소시 계약금 반환은 할 수 없으며, 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선정이 취소됨. 6) 낙찰자는 영업시설을 어떠한 경우라도 제3자에게 전대 또는 양도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 시는 계약해지 함. 7) 공식음료 공급권자 지정시 특정물품(음료) 독점 납품 조건임. 8) 자세한 사항은 조직위원회 마케팅팀(팀장 백인석/070.7204.1921~2)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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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
[재공고]식음시설 첨부문.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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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8-05 09:55: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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