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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주거환경정비기본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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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불친절한사람
작성자 진*주
내용 17시41분 약2분통화
너무 화가나서글올립니다
재난지원금2차관련으로 전화상담이 필요했습니다
문자확인후 전화를걸었고,주보영이라는
긴급재난쪽부서에있는 직원이였던것같습니다
알아보니 주무관인지(?)뭔지 직급이있으신분같았습니다 통화는길지않았지만 기분이 상당히 나빠서 넘어가려다 이렇게 글까지 올리게됩니다
저는 늘 통화를 녹음합니다
전화끈은뒤 통화녹음다시들어보라는
그직원말에 혹여 제가불친절하게 먼져 했는지 확인하려고 다시 녹음을 들어보았지만 주변사람들도
듣고는 왜이렇게불친절하냐며 소리는왜지르고
짜증스럽고 귀찮은목소리로 통화를하냐며
물었습니다
제가 못알아먹은것도아니고요
똑같은말반복한것도아니고요
소리를지르시기에 처음엔참았는데
나중엔 못참겠더라고요
왜지르냐고햇더니 그제서야
안들릴까봐그랫던거랍니다
저는다들렸구요 안들린다고
크게말해달라고한적도없습니다
자신도 소리질렀음을 인지하고
변명을하는겁니다
퇴근할시간에전화해서그런건지
왜그렇게 불친절하게 응대하시는지

몰라서 문자보고 연락드린건데
기분상당히나빠서 이렇게글까지올리게되네요
결국 궁금한건 알지도못하고
기분상하고 전화끈었네요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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