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희망과 사랑의 도시 주택토지국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도시주거환경정비기본계획

Home > 국별자료실 > 도시정비사업 > 도시주거환경정비기본계획
시민참여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공공기관은 법 지키는 것을 솔선수범 해야 합니다. 청주시는 법 하나를 지키지 않습니다. 청주시의 무책임한 개판행정에 분노하는 사람들의 1인 시위 사진(2장)
작성자 신*휴
내용 공공기관은 시민 또는 국민들보다 법 지키는 것을 솔선수범 해야 합니다.
청주시는 법 하나를 지키지 않습니다.

청주시는 공공기관이 아닙니다.
차라리 없는 것이 낫습니다.
청주시부시장, 충청북도기획실장 등 고위직 지낸자 불법건축이라고 불법을 도와주고(물증있음) 사람을 차별하여 적용되지도 않는 법을 적용해 놓고 개판행정을 합니다.

일반시민 불법 같았으면 난리가 났겠지만 청주시부시장, 충청북도기획실장, 시장, 군수, 충청북도운수연수원장 등 고위직을 지낸자의 불법이라고 허락을 얻어 민원을 해결하려고 찾아가서 혼나고 불법행위자가 무서워 적용되지도 않는 법을 적용해 놓고 개판행정을 합니다.(재판에 건축과장이 증인으로 출석하여 증언한 증인신문조서 있음)
상식적으로 이해가 됩니까?
이게 청주시청 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사람을 차별한 개판행정이 청주시가 가장 심각합니다.

청주시는 불법신고를 적법하게 처리하지 않고, 도시계획국장과 건축과장이 민원인을 2차례 청주시로 불러 사과를 하며 도시계획국장은 “원상복구해 주겠다며 기다려 달라”, 건축과장은 “민원 해결해 주겠다며 “기다려달라”고 하고 청주시부시장 등 고위직을 지낸 불법행위자에게 허락을 얻어 민원 해결하려고 찾아가 허락 얻지 못했다고 적법하게 조치하지 않고, 거짓말, 허위공문, 법 위반 등 개판행정을 합니다.
청주시는 건축법, 도로법, 행정법, 민원처리에관한법, 정보통신에관한법 등 하나 지킨 것이 없습니다.
이렇게 엉망입니다.

그리고 축산인 10가구는 가덕에 청주시가 축사를 허가하여 3가구는 먼저 축사를 지어 소를 입식하여 키우고 있고, 7가구는 빚을 내 축사를 짓다가 어느 분은 준공 검사를 앞두고 소를 키우지 못하게 되는 등 7 가구는 크고 작은 피해를 당하고 이른 아침과 저녁에 일도 못하고 청주시청 정문에서 청주시의 무책임한 행정에 1인 시위로 절규하고 있습니다.
이게 말이나 됩니까?
공공기관은 법 지키는 것을 솔선수범 해야 합니다. 청주시는 법 하나를 지키지 않습니다. 청주시의 무책임한 개판행정에 분노하는 사람들의 1인 시위 사진(2장) 이미지 1
공공기관은 법 지키는 것을 솔선수범 해야 합니다. 청주시는 법 하나를 지키지 않습니다. 청주시의 무책임한 개판행정에 분노하는 사람들의 1인 시위 사진(2장)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20200316_100215[1].jpg20200316_100215[1].jpg 바로보기
첨부파일(jpg파일) - 20200331_092535[1].jpg20200331_092535[1].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시는 청주시부시장, 충청북도기획실장 등을 지낸 자의 불법이라고 사람을 차별하여 적용되지도 않는 법을 적용해 놓고 개판행정을 합니다. 개판행정이 참 심각합니다. 그래서 이 개판행정 척결을 위해 청주시 정문에서 1인 시위를 하고 있습니다.(첨부파일 사진 참조)
다음글 궁금한거이런거도 물어봐도 되나요

담당자

담당부서 :
공동주택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