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희망과 사랑의 도시 주택토지국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도시주거환경정비기본계획

Home > 국별자료실 > 도시정비사업 > 도시주거환경정비기본계획
시민참여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동성애 차별금지법은 나라망하는 길...
작성자 박*숙
내용 우리나라는 지금 에이즈 환자수가 만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남의 나라 이야기가 아니죠.
대한민국이 에이즈 확산 위험 국가로 분류돼 있는 지금... 이 법이 통과되면...
에이즈 환자수 늘어나는 건 시간문제입니다.
국민들의 혈세가 에이즈 치료비로 다들어 갈건 불보듯 뻔합니다.
지금도 만명의 에이즈환자에게 쏟아붓는 세금액수가 일년에 자그마치 6조원입니다.
10년이면 60조원이구요...
우리아이들에게 세금폭탄 맞게 하실일 있으신가요.
아프리카 전 국가가 에이즈로 초토화 된 사실을 아시죠.
에이즈에 걸리면 수명이 20-30년 넘게 감소한다고 해요.
꿈도 희망도 없는, 죽음만을 기다리는 비참한 삶이죠.

에이즈 문제가 아직도 피부에 와 닿지 않으시다구요?
지금 서울에만 해도 동성애자들이 애용하는 '찜방'이라는 곳이 여러군데 있다고 하는데...
상가지하나 외진 곳에 간판도 없이 주로 새벽에 영업하기 때문에 근처 상인들도 이곳이 무엇을 하는 곳인지 잘 모른다고 해요.
들어가서 라이터로 상대를 비춰보고 맘에 들면 바로... 그냥 남이 보거나 말거나 관계를 가지기도 하며, 집단 관계도 여기선 평범한 일이라고 해요.
그런데 여기를... 동성애자들이 하루에 수백명씩 드나들면서 항문*행위를 한다고 하네요.
에이즈 천국되는 날이 얼마 안남았단 말이죠.

이 법이 통과된 후...만약 당신의 자녀나, 당신의 손녀 손자가 학교에서 성교육 받을 때 동성간 행위인 항문성교와 구강성교 하는 방법 그리고 자위행위하는 방법을 교육 받게 될건데 .... 그래도 괜찮으시겠습니까?
그렇게 성교육 안시키는 학교는 형사처벌 받게되는 것이 .... 바로 이 동성애 차별금지법입니다.

귀하디 귀하게 키운 당신의 아드님이 만약 어떤 남자를 데리고 와서 며느리로 받아달라고 했을 때 안된다고 말했다가... 만약 누군가에게 고소라도 당하면, 감옥가셔야 되는데...
그래도 이 법을 통과시키는 일에 수수방관만 하시겠습니까?
바른분별력을 가집시다.
극도의 성적 쾌락을 추구하려고 항문에 성기를 쑤셔넣는 추잡한 짓거리를 해대는 사람들이 도덕의 기준이 되어가는 사회가 과연 올바른 사회인가요?

동성애는 결코 유전이 아니라고 학계에서 분명히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제대로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후세를 낳지못하는 동성애자가 유전을 어떻게 시킬수 있을까요?
이것은 동성애가 치료받아야할 문제이지 일반인과 똑같이 취급되어질 수 없는 문제입니다.

이 법이 통과되면...근친상간, 유아성애, 짐승과 교합하는 수간 등도 합법화 될 가능성이 다분하다는데요.
실제로 수간이 합법화 되어있던 유럽의 선지국가들 중 덴마크...
성기와 항문이 무참하게 찢어져 피를 뿜어내는 개들을 본 수의사가 그 처참한 광경에 격분하여 고소를 함으로 인해 동물보호차원에서 이 법이 불법화 되었다네요.

그야말로 사람이 짐승만도 못하는 세상이 되어가고 있다고 봐야겠습니다.
개에게 턱시도 입히고 자신은 웨딩드레스 입고 결혼하는 장면은...할말을 잃게 만듭니다.
당신의 딸이 이렇게 안되라는 법 있습니까?
군입대한 당신의 아드님, 멀쩡히 군대 잘다녀오마고 들어갔던 잘생긴 아드님이...졸지에 동성애자가 되어서
돌아오지 말라는 법이 있습니까?
동성애자되면 미래도 꿈도.. 삶도 다 잃게 된다는 사실을 아시는지요.

'평등'이라는 말을 아무데나 갖다붙이는 성소수자들... 양심이 있다면 조금만 정직해집시다.
진정한 평등은 나와 남을 위해 양심을 팔지않고 붙드는데서 ...
또한 유혹에 약한 인간의 몸을 입고 있기에, 자신과의 싸움을 일시도 늦추지 않는 자기와의 싸움,
진리를 지키고자 하는 거룩한 싸움에서 시작되는 것이지요.
인류의 단한가지 희망으로 인도하는 등불인 양심... 이것마저 마비되면
더이상 희망은 없죠.

그리고 한가지 묻고 싶은건...성소수자에게만 인권있나요?
성소수자로 인해... 목숨보다 귀한 양심을 저버려야하는,,,절대다수는 인권이 없는 사람들인가요?
눈에 보이지 않는 가치를 자신의 목숨보다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양심있는 지식인들과 대중들은 성소수자 비위를 맞추기 위해 벌금을 일억 육천만원이나 내며 파산위기에 몰려야 하며, 감옥을 안방드나들듯이 해야하는게...말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내자식을 사랑하므로... 절대 양보할 수 없는 문제임을 깊이 다시 한번 되새겨봅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유기농 알밤 줍기 체험장
다음글 10월 (일요일) 무료독감 실시 - 만 65세 이상 (1950.12.31이전 출생자)

담당자

담당부서 :
공동주택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