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정부24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급 서비스 내용 및 내곡초 2022학년도 안내사항입니다 |
---|---|
부서 | 강서2동(흥덕구) |
내용 |
2022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서비스 관련 안내사항 및 내곡초등학교 2022학년도 예비소집일 및 입학일 안내입니다.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서비스) 1. 신청 사이트 : 정부24 누리집(www.gov.kr) 2. 신청 기간 : ’21.12.3.(금) 아침 10시 ~ 12.12.(일) 밤 24시(10일간) 3. 신청 대상 : ’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4. 신청 방법 : 정부24(누리집·모바일앱)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자주찾는 서비스’ 메뉴 선택, 또는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 온라인발급 서비스 미이용 시 12.13.(월)~20.(월)까지 우편·인편으로 취학통지서 발급 ※ 서울 주소지의 경우 서울시 온라인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2022학년도 내곡초등학교 입학관련 알림사항) 1. 예비소집일 : 2021. 12. 29. (강당) - 오전 10:00~12:00 - 오후 13:00~14:00 * 30분 간격, 그룹을 나누어 접수 그룹은 2021.12.23.이후 학교 홈페이지 탑재 예정 2. 입 학 일 : 2022. 03. 02. (입학식 오전 10시) |
파일 |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급 서비스 개요 및 안내사항.hwp
바로보기
포스터 형식 파일.png 바로보기 |
이전글 | 불법주정차 신규단속구간 지정(예정)에 따른 홍보사항 안내입니다. |
---|---|
다음글 |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 공동주택 특별공급 대상자(장애인) 기관추천 신청 안내(1차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