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시립국악단 목요정기공연 '괜찮아, 가을이야'
부서 문예운영과
내용 청주시립국악단 목요정기공연 ‘괜찮아, 가을이야’
- 내달 6일, 국악소녀 송소희와 함께하는 국악 공연 -

청주시는 11월 6일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청주시립국악단이 전하는 가을 음악편지 ‘괜찮아, 가을이야’를 펼친다.

시립국악단 한진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신명난 농악으로 흥을 돋우는 광지원 농악단의 ‘여는 무대’를 시작으로 판소리 춘향가 中 ‘어사 상봉 대목’을 상금주 단원의 깊이 있는 소리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가을에 쏟아 붓는 소나기가 연상되듯 화려한 장구가락이 돋보이는 설장고 협주곡 ‘소나기’를 나혜경 수석단원이 펼쳐 보인다.

특히, 국악신동에서 국악소녀로 한층 더 성숙한 송소희가 출연하여 경기민요의 진면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공연은 유료(R석10,000원, S석5,000원, A석3,000원)이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문화예술체육회관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밤 청주시립국악단이 전하는 가을 음악편지에 애절하면서도 신명난 국악 선율 속으로 시민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 문화예술체육회관 문예운영과 문예팀(☎201-4323)
청주시립국악단 목요정기공연 '괜찮아, 가을이야'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시립국악단 정기공연 관련 사진.jpg시립국악단 정기공연 관련 사진.jpg 바로보기
작성일 2014-10-31 14:41:44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시, 농업법인 감면세금 1억4천만원 추징
다음글 청주시, 축산농가 지원 발벗고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