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마당 공지사항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대한주택건설협회,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3천만 원 전달
부서 공동주택과
내용 대한주택건설협회,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3천만 원 전달
-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사업‘긴급집수리사업’을 위한 성금 쾌척 -

대한주택건설협회(회장 정원주)는 11일 청주시청을 찾아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사업인 ‘긴급 집수리 사업’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 정원주 대한주택건설협회 회장, 김세진 대한주택건설협회 충북도회장이 참석했다.

기탁된 성금은 충북주거복지센터 사회적 협동조합을 거쳐 청주시 주거복지센터가 추진하는 ‘긴급 집수리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사업은 저소득층이 주거하는 노후불량주택의 도배, 장판, 싱크대, 보일러 등 긴급한 필수시설을 개보수해주는 사업이다.

시 관계자는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주신 대한주택건설협회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청주시도 주거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적극 발굴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대한주택건설협회는 지난 1985년 설립한 이래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에 역점을 두고 있으며, 올해는 화재위험이 높은 취약계층의 안전한 주거환경을 위해 소화기를 지원했다.

특히, 1994년부터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개선사업(전국 2,137세대/현재기준)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청주시 거주 국가유공자 2세대(전체 46세대)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추진한 바 있다.
대한주택건설협회,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3천만 원 전달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2-1 대한주택건설협회,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3천만 원 전달_사진자료(왼쪽부터 김세진 대한주택건설협회 충북도회장, 이범석 청주시장, 정원주 대한주택건설협회 회장).jpg2-1 대한주택건설협회,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3천만 원 전달_사진자료(왼쪽부터 김세진 대한주택건설협회 충북도회장, 이범석 청주시장, 정원주 대한주택건설협회 회장).jpg 바로보기
작성일 2023-05-15 13:53:19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시 오창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 확장 준공식 개최
다음글 청주시 재난문자 SMS알림서비스 수신 신청하세요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