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마당 공지사항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인공암벽장 조성사업 올해 12월 준공
부서 체육시설과(문화체육관광국)
내용 청주 인공암벽장 조성사업 올해 12월 준공
- 청주 인공암벽장 조성사업 추진‘박차’ -

청주시는 청원구 내수읍 내수리 일원에 건립 중인 청주 인공암벽장 조성사업을 순조롭게 추진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청주 인공암벽장 조성사업’은 시민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국비 3억 원과 도비 18억 5천만 원을 포함해 총 40억 원이 투입되는 사업이다.

지난해 2월 착공해 현재 70% 공정률을 보이며 외부 마감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2월에 공사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청주 인공암벽장은 부지면적 1만 720㎡에 리드벽, 스피드벽, 볼더링벽, 실내암벽장을 갖추고 있으며, 내수 생활체육공원에 위치해 있어 주민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편리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생활체육시설 확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루빨리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기간 내 공사를 마무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인공암벽장 조성사업 올해 12월 준공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1-1 청주 인공암벽장 조성사업 올해 12월 준공.jpg1-1 청주 인공암벽장 조성사업 올해 12월 준공.jpg 바로보기
작성일 2022-10-21 17:58:11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무심천 발원지 산정말’연결도로 개통
다음글 사단법인 해피맘 충북센터, 청주시 한부모가정에 후원물품 기탁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