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마당 공지사항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오세동 청주시 부시장, ‘기업애로 현장에 답이 있다’
부서 기업투자지원과
내용 오세동 청주시 부시장, ‘기업애로 현장에 답이 있다’
- 지역 주력산업인 반도체관련 중소기업을 찾아 현장 대화 -

오세동 청주부시장은 2일 지역 주력산업인 반도체 관련 중소기업의 애로 사항을 듣기 위해 ㈜네오텍(대표 이상배)을 찾아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현장대화는 어려운 국·내외 경제여건 속에서도 기술개발을 통한 매출 증가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반도체 관련 유망기업을 직접 찾아 운영상 애로사항을 파악하기 위한 것으로 제품 생산 공정 등 기업의 생산현장에서 관계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네오텍은 2000년에 설립된 전자기기 주요 부품인 PCB(인쇄회로기판)를 제조하는 기업이다. 2017년 청주테크노폴리스 내 입주 이후 매년 30% 이상 성장을 유지하고 있고, 대규모 최신 설비 투자를 통해 반도체용 PCB 중간재인 매스램 국내 제조업체 중 반도체용 PCB 최고의 난이도인 DDR-5 양산이 가능해 시장 지배력이 지속 증가하는 유망기업이다.

또한, 지난해 5월 청주테크노폴리스에 위치한 현공장(본사)과 인접한 청주TP부지에 신공장을 건립하기 위해 투자협약을 체결해 사업 확장과 기술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오세동 부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인 투자와 꾸준한 매출 증대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인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규제개선, 해외시장 개척, 기업환경개선 등 다양한 주제로 기업인과 대화하며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세동 청주시 부시장, ‘기업애로 현장에 답이 있다’ 이미지 1
오세동 청주시 부시장, ‘기업애로 현장에 답이 있다’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1-1 기업체 현장방문(네오텍)(왼쪽부터 오세동 청주부시장, (주)네오텍 이상배 대표).jpg1-1 기업체 현장방문(네오텍)(왼쪽부터 오세동 청주부시장, (주)네오텍 이상배 대표).jpg 바로보기
첨부파일(jpg파일) - 1-2 기업체 현장방문(네오텍).jpg1-2 기업체 현장방문(네오텍).jpg 바로보기
작성일 2022-08-02 17:24:44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하반기 조기폐차 ㆍ 배출가스저감장치 지원사업 실시
다음글 이범석 청주시장, 국비확보 중앙부처 전격 방문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