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알림마당 공지사항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원생명축제, 오프라인 중점으로 추진한다!
부서 농업정책과(농업정책국)
내용 청원생명축제, 오프라인 중점으로 추진한다!
- 10명의 전문 위원으로 구성된 소위원회 열어 축제 준비 본격 돌입
- 입장권 판매, 축제 프로그램 구성방안도 논의

청원생명축제추진위 소위원회가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11일간 오창읍 미래지 농촌테마공원에서 열리는 ‘청원생명축제’ 준비를 위해 지난 20일 첨단문화산업단지 내 축제상황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오프라인 축제 중점 추진, 입장권 판매, 축제 프로그램 구성 방안 등이 논의됐다.

소위원회는 판매, 홍보, 유통 등 특정 분야에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위원 10명으로 구성된 조직으로 분야별 안건에 따라 축제 세부 운영에 관한 협의나 축제 실행계획을 면밀히 검토하기 위해 구성된 위원회이다.

이날 열린 소위원회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와 함께 전국적으로 축제가 점차 활기를 되찾으면서 온·오프라인 병행 추진 예정이었던 축제의 중점을 오프라인 중점으로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입장권 판매는 참석 위원 모두 판매하기로 의견이 일치해 가격은 일반권은 5000원, 어린이권은 1000원으로 결정했으며 입장권 할인 대상 선정, 사전 입장권 판매일, 예매처 운영 등에 대해서는 추후 예정된 제2차 소위원회에서 결정하기로 했다.

이날 가장 열띤 토론이 있었던 것은 축제 프로그램 구성이었다. 축제가 3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회의에 참여한 위원들은 축제를 찾은 청주시민과 외부 관람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전국에서 으뜸가는 농축산물 축제가 되기 위한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하기 위해 약 3시간에 걸친 열띤 마라톤 회의가 진행됐다. 열띤 토론이 있었던 만큼 구체적인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회의를 통해 확정될 예정이다.

청원생명축제추진위 소위원회 관계자는 “3년 만에 개최되는 2022 청원생명축제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치유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청주시민뿐만 아니라 전 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축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2 청원생명축제는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11일간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열린다.
파일
작성일 2022-05-23 17:42:19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직지문화제, ‘나만의 금속활자 장서인 만들기’ 참가자 모집
다음글 중부권 수소 허브도시로 도약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