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구정

열린행정 사진으로보는구정
열린행정 - 사진으로보는구정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10대 장우원 청원구청장 취임
내용 청주시 청원구(구청장 장우원)는 1월 2일 청원구청 대회의실에서 제10대 청원구청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장우원 청원구청장은 이범석 시장님의 시정철학인 「더 좋은 청주, 행복한 시민」을 실현하기 위해 경주하겠다며, 전 직원들에게 한마음 한뜻으로 업무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재난·재해 없는 청원구를 만들기 위해 현장행정을 강화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람 중심 맞춤복지 실현,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누구나 살고싶은 청원구, 내일이 기대되는 청원구」를 만들기 위해 직원들이 솔선수범하여 도시와 농촌, 직원과 시민들이 소통하고 공감하는 상생행정을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

장우원 청원구청장은 1993년 공직에 입문하여, 2017년 사무관으로 승진하여, 용담명암산성동장, 환경정책과장 등 주요보직을 역임하고, 2022년 서기관으로 승진, 도서관평생학습본부장, 환경관리본부장을 거쳐 2024년 1월 1일 청원구청장으로 부임하였다.
제10대 장우원 청원구청장 취임 이미지 1
제10대 장우원 청원구청장 취임 이미지 2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청원구 행정지원과) 제10대 장우원 청원구청장 취임.JPG청원구 행정지원과) 제10대 장우원 청원구청장 취임.JPG 바로보기
첨부파일(jpg파일) 청원구 행정지원과) 제10대 장우원 청원구청장 취임2.JPG청원구 행정지원과) 제10대 장우원 청원구청장 취임2.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청원구, 행정안전부 국민행복민원실 신규인증기관 선정
다음글 청원구, 설명절맞이 대청소 실시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담당자 : 김건유
  • 문의전화(043) : 201-8022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