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농수산물도매시장, 설맞이 대책으로 편안히 쇼핑
부서 원예유통과
내용 농수산물도매시장, 설맞이 대책으로 편안히 쇼핑
- 교통통제 시장 내 2인 1조, 시장 밖 경찰서에 협조요청 -

청주시는 설 명절을 맞아 농수산물 출하와 제수용품 준비를 위해 도매시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깨끗하고 편리한 교통을 제공하기 위해 설맞이 특별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도매시장 내 교통대책은 시청과 시설관리공단, 도매시장 유통종사자(법인․중도매인․입주상가 등 등)가 합동으로 2인 1조 근무반을 편성해 불법 주정차 우려지역 11개소에 집중 배치하고 비상근무를 시행할 계획이다.

도매시장 밖 정문과 후문 교통대책은 흥덕경찰서(경비교통과)로 4명을 지원 요청해 교통단속을 추진하고 혼잡시 주차장을 탄력적으로 무료 개방해 방문객 편의를 도모할 방침이다.

또한, 명절 전 도매시장 내 전기설비와 소방시설, 상하수도시설 등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내부 환경을 정비해 소비자들이 쾌적하고 깨끗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도매시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명절 연휴 전인 6일(토)~7(일)일에 집중될 것으로 예상하니 명절연휴 전날은 피하고, 주차혼잡이 우려되니 후문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청주시 농수산물도매시장은 1988년 개장했으며, 2015년 기준 거래금액 1,600억 원 이상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문의 : 원예유통과 도매시장팀(☎201-2254)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3 농수산물도매시장 설대책 추진.jpg3 농수산물도매시장 설대책 추진.jpg 바로보기
작성일 2016-02-04 18:10:40
수정일 2016년 02월 04일 18시 10분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스타트~
다음글 하수처리비용 연간 32억 원 절감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 담당자 : 
  • 문의전화(043)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