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23.0(맑음)

9 .29 (일)

  • 미세먼지7㎍/㎥
  • 대기환경지수좋음

사진으로보는구정

열린행정 사진으로보는구정
열린행정 - 사진으로보는구정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고객만족 친절1등! 상당구 만들기
내용 상당구는 지난 6월 22일(수) 15시 30분부터 상당구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150명을 대상으로『고객만족 친절1등 상당구 만들기』위한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 날 강사로 초빙된 한국서비스 MBA컨설팅 박진 대표는 “친절하면 행복합니다”라는 주제로 고객만족 행정의 중요성을 설명하며 따뜻하고 감동을 주는 민원행정구현을 위한 여러 가지 전략을 제시하였다.

한 직원은 “고된 민원업무로 친절행정 실천에 대한 회의를 느낄 때 쯤 이런 교육을 받게되어 의식환기의 계기가 되었고, 깨진 유리창의 법칙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고객만족 친절1등! 상당구 만들기 이미지 1
고객만족 친절1등! 상당구 만들기 이미지 2
고객만족 친절1등! 상당구 만들기 이미지 3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160622 상)행정지원과 2016 상당구 직원 친절교육 실시01.JPG160622 상)행정지원과 2016 상당구 직원 친절교육 실시01.JPG 바로보기
첨부파일(jpg파일) 160622 상)행정지원과 2016 상당구 직원 친절교육 실시02.jpg160622 상)행정지원과 2016 상당구 직원 친절교육 실시02.jpg 바로보기
첨부파일(jpg파일) 160622 상)행정지원과 2016 상당구 직원 친절교육 실시03.jpg160622 상)행정지원과 2016 상당구 직원 친절교육 실시03.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탑대성동)주민센터에서 책의 향기 느껴보세요~
다음글 상당구 곳곳에서 아이도시민운동 캠페인 펼처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통계팀
  • 문의전화(043) : 201-5023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면동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