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허가및착공현황

Cheongju City

분야별정보

건축허가및착공현황

시민참여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시는 왜 침묵하고 있나요?
작성자 정*은
내용 70대 노동자에게 불합리한 지시를 하였던 청주시 공무원들은 사과는 커녕 반성의 기미조차 없습니다.

나이듦은 누구에게나 일어나는 일입니다. 청주시 공무원분들에게는 70대가 오지 않을까요? 젊은이들의 요구에 하기싫다 말할 수 있을까요? "당사자는 괜찮다 했다"는 말에 웃으며 넘길 수 있겠습니까?

저는 20대 후반 노동자입니다. 아직 70대가 되려면 여태 산 것의 한번 반 정도는 더 살아야겠지요. 하지만 제게 이 사건은 남의 일이 아닙니다. 60대를 바라보는 제 부모님께도 남의 일이라 느껴지지 않습니다. 제겐 당사자는 괜찮다 했다는 말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언젠가의 저에게 올지도 모르는 부당한 사건이, 제겐 괜찮지 않은 일입니다.

때문에 요구합니다. 70대 노인에게 부당한 요구를 한 가해자들의 사과를 요구합니다. 이 사건을 여태까지 알아채지 못한 청주시에게 사과를 요구합니다. 여태까지 아무런 말 없이 침묵중인 청주시장에게 사과를 요구합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을 대책안을 요구합니다.

이 일은 70대 노인이 밥짓는 일 따위 가볍게 보고 침묵한 모든 방관자들의 잘못이기도 합니다. 저는 당신들과 같은 잘못을 하고싶지 않기에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뭐 얼마나 대단한 일 하시길래
다음글 이제 갑질이지 다른게 갑질인가요?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건축디자인과
  • 담당자 : 정준영
  • 문의전화(043) : 201-253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