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시, 낭성면 귀래리 등 낙후지역 6개소 수질개선 마쳐
부서 시설과(상수도사업본부)
내용 - 연말까지 총 13개소 개선사업 준공 목표 -

청주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상당구 낭성면 귀래리 등 6개소에 대해 낙후지역 먹는물 수질개선 사업을 준공했다고 9일 밝혔다.

낙후지역 먹는물 수질개선 사업은 상수도가 보급되지 않은 마을을 대상으로 소규모 수도시설 노후관로 교체, 물탱크 교체, 취수원 개발 등을 추진해 맑고 안전한 음용수를 공급하는 내용이다.

상수도사업본부는 올해 상당구와 서원구 13개소를 대상으로 16억1천800만원을 들여 노후관로 8.6㎞, 20~30톤 용량 물탱크 6개를 교체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중 낭성면 귀래리와 관정리, 미원면 계원리에 노후관로 2.7㎞가 설치됐으며, 문의면 소전리 등 3개소에 물탱크 교체 작업이 완료됐다.

상수도사업본부는 남은 7개소에 대해서도 작업을 진행해 연말까지 모두 마칠 계획이다.

연응모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소규모수도시설 설치와 보수공사를 통해서 낙후지역에도 안정적으로 상수도가 공급되도록 해 정주여건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주시, 낭성면 귀래리 등 낙후지역 6개소 수질개선 마쳐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03-1 청주시, 낭성면 귀래리 등 낙후지역 6개소 수질개선 마쳐_사진.jpg03-1 청주시, 낭성면 귀래리 등 낙후지역 6개소 수질개선 마쳐_사진.jpg 바로보기
작성일 2024-09-08 15:23:30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 무심천 꽃정원은 벌써 가을 정취 물씬
다음글 착한가격업소‧온시장‧플러스샵서 청주페이 결제시 인센티브 5% 더!